Entertainment

몬테네그로 : 유럽에서 가장 놀라운 나라

어드벤처 인 Kate에는 제휴사 링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링크를 통해 구매하면 추가 비용없이 커미션을받습니다. 감사!

트위터에서 공유하십시오
Facebook에서 공유하십시오
Pinterest에서 공유하십시오
이메일로 공유하십시오

아, 몬테네그로. 나는 그것을 좋아한다는 것을 알았다. 나는 그것이 아름답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그러나 나는 내 발을 두드리고 말이 없다는 것이 일종의 아름다움을 가질 것이라는 것을 전혀 몰랐습니다!

몬테네그로의 풍경은 모든 방향, 스토리 북의 완벽한 벽으로 둘러싸인 도시, 신비한 섬, 산악 해안선, 타라 캐년, 특히 전국의 피요르드입니다.

몬테네그로의 맛만으로 유럽에서 가장 자연스럽게 놀라운 나라로 선언 할 준비가되었습니다. 다음은 다음과 같습니다.

몬테네그로에는 놀라운 해안 도시가 있습니다.

작은 벽으로 둘러싸인 Kotor 도시는 우리의 기지였으며 우리는 더 나은 위치를 선택할 수 없었습니다. 매력적인 건축물, 광장, 진정한 작은 마을 느낌, 도시 벽에 껴안는 것은 완전히 매혹적인 곳이었습니다.

Kotor만이 한쪽에 있고 다른쪽에는 산을 가진 Kotor는 내가 본 것 중 가장 화려한 위치에 위치한 도시 중 하나입니다!

Budva는 해안의 또 다른 도시이며 몬테네그로에서 가장 인기있는 리조트입니다. 구시 가지는 코터만큼 작지 않거나 쇠약 해지지는 않지만 구시 가지는 구불 구불 한 거리, 오렌지 지붕, 귀여운 부티크 및 달마 티안 해안 아래로 볼 수있는 서사시 산맥을 갖춘 미니 두브 로브 니크처럼 보입니다.

그러나 몬테네그로의 아름다움은이 인기있는 도시를 넘어 확장됩니다!

몬테네그로에는 마법의 섬이 있습니다.

코토 베이는 차분한 푸른 바닷물을 둘러싼 산들로 충분히 놀랍습니다. 그러나 작은 중세의 Perast는 작은 인공 섬의 완벽한 전망을 볼 수 있습니다.

자신의 사립 섬에있는 그 작은 교회에서 결혼 할 생각을 할 수 있습니까?

그러나 그것이 당신에게 너무 작다면, Sveti Stefan은 더 크고 눈부신 섬을 가지고 있습니다.

몇 년 전 Sveti Stefan의 사진을 처음 본 이후로 나는 그것을 방문하는 꿈을 꾸었습니다. 몬테네그로에서 하루 종일 하루 종일, 우리는 해안 아래로 버스를 타고 직접 볼 수 있습니다. 섬은 접근이 제한된 개인 리조트이지만, 내가 상상했던 것만 큼 놀랍습니다.

몬테네그로에는 산이 있습니다.

그러나 몬테네그로 전역에서 가장 멋진 전망은 보스니아 국경에있는 Durmitor National Park의 북쪽에있는 Tara Canyon으로가는 길에있었습니다. Dave와 나는 Whitewater Rafting으로 가기로 결정했고, Kotor에서 3 시간이 걸렸습니다.

특히 운전자가 ulcinj 출신의 미친 사람 일 때 헤어핀을 돌리고 곡선을 지나가는 경우,이 경로의 아름다움은 놀랍지 않았습니다. 그 피요르드를보세요!

우리 운전자는 우리의 강박 관념을 은혜롭게 유머로 유머러스하게 만들고 여러 관점에서 멈췄습니다. 하나님,이 나라는 어떻게 그렇게 아름답게 될 수 있습니까?

몬테네그로에는 극적인 협곡이 있습니다.

협곡의 사진을 얻기 위해 다리를 구부리면서 배가 떨어졌습니다. 이것이 우리가 래프팅 한 것이 었습니까?! 협곡이 있고 협곡이 있기 때문입니다.

Tara Canyon은 지구상에서 두 번째로 깊은 협곡입니다. 그랜드 캐년 만 더 깊습니다. 밝은 청록색 타라 강은 나무와 덤불을 얹은 회색 산을 통해 슬라이스하며, 마일과 마일 동안 계속됩니다. 진정으로 숨막히는 광경.

래프팅 여행은 올바른 수준의 급류 (레벨 IV), 더운 날에는 물이 냉동되지 않고, 몇 시간의 래프팅 액션, 그리고 사진을 얻기 위해 정지합니다.

우리는 노를 저었다. 우리는 소리 쳤다. 우리는 튀어 나왔다. 우리는 새로운 칠레, 스웨덴어, 우크라이나 친구들과 웃었습니다. 그리고 나는 이런 장소를 경험하는 것에 대한 특권에 압도당한 좀비처럼 많은 여행을 보냈습니다.

몬테네그로에는 Showstopper : The Bay of Kotor가 있습니다.

영국으로 돌아 오는 날 오전 5시 30 분에 데이브와 나는 코토의 요새를 오르기 위해 일어났습니다. 우리는 활발하게 올라가서 약 30 분 만에 정상에 올랐습니다.

나는 그 사진이 이미 보여준 것 이상으로 말할 수있는 것이 없다고 생각합니다.

몬테네그로에서 며칠 이상을 보내는 것은 결코 일어나지 않았지만,이 여행 후에, 나는 적어도 일주일, 심지어 2 일을 머물면서 더 많은 나라를보고 싶어합니다.

여기에 볼만한 것이 너무 많아서 평소와 같이 표면 만 긁혔습니다.

어떻게 생각하나요? 몬테네그로는 유럽에서 가장 멋진 나라입니까?

Katenever Miss A Post에서 이메일 업데이트를 받으십시오. 언제든지 구독 취소!

이름 이름이 이름입니다
마지막 namelast 이름
귀하의 이메일은 이메일입니다
제출하다

트위터에서 공유하십시오
Facebook에서 공유하십시오
Pinterest에서 공유하십시오
이메일로 공유하십시오